북한 도발 확장에 선제 대비를 ‘중동의 화약고 가자지구의 팔레스타인 무장조직 하마스가 그제 이스라엘에 수천 발의 로켓포를 발사하며 양측이 전쟁 국면에 돌입했다.
일단 먹혔다유료 전문공개이재명 유죄 확신했다韓 ‘특별감찰관 던진 속내김여사 향한 처절한 순애보尹.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제주 박쥐도 코로나바이러스‘넥스트 팬데믹 기후의 복수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어둠의 큰손.
마음중년男은 왜 아내에 분노하나‘욱하기 직전.수백 명의 하마스 무장 병력은 육·해·공 삼면으로 이스라엘 영역에 진입.[AP=연합뉴스] 하마스의 이스라엘 기습 공격 이어 헤즈볼라 가세 중동 산유국 정세.
무엇보다 산유국이 집중된 중동의 무력 분쟁은 한국 경제에 악재다.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는 어제 하마스가 있는 악의 도시를 폐허로 만들겠다고 선언했다.
이번 충돌이 장기화할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이스라엘 경찰은 지난 4월 알아크사 사원에서 라마단 저녁 기도 중이던 팔레스타인 주민들에게 섬광탄을 발사해 내쫓았다.보수 궤멸까지 각오했나더 중앙 플러스더.
전황을 주시하면서 대응 시나리오를 선제적으로 마련해야 한다.우크라이나 전쟁이 장기화하는 가운데 또 다른 전쟁의 불길이 중동으로 번져 국제 정치·경제에 동시에 먹구름이 드리운 형국이다.
무엇보다 산유국이 집중된 중동의 무력 분쟁은 한국 경제에 악재다.군인과 민간인을 인질로 잡았다.
Copyright © Powered by | 웹툰 갤러리|런던대 석학 "토큰 이코노미는 경제의 진보…한국 도태될 수도" | sitemap